NEWS

home COMMUNITY NEWS

외식인, 유튜브 채널 오픈..."온라인 소통 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64회 작성일 2021-08-11 13:51

본문

9367332194a10ce5c1631ad59abbf9e2_1628657469_9641.jpg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푸드테크 스타트업 주식회사 외식인(대표 조강훈)이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외식인은 자영업/프랜차이즈 가맹본부 맞춤형 광고 서비스 브랜드 ‘인싸맨’(대표 김현)과 손을 잡고 외식인의 서비스와 품질 향상을 이루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을 조명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한다.
 
유튜브의 주 콘텐츠는 ‘고독한외식인’이라는 제목 아래 프랑스 자전거 타이어 회사’미들랭’에서 한국으로 파견된 ‘고드칸’이라는 가상의 캐릭터가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방문하여 음식의 준비과정과 품질 관리를 집중 조명하는 내용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다재다능함을 인정 받고 있는 “인싸맨”의 김현 대표가 고드칸으로 출연한다.
 
첫 유튜브 콘텐츠로는 외식인의 FC다움을 통해 품질관리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는 족발 브랜드 ‘구구족’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외식인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독한외식인’ 콘텐츠 뿐만 아니라 외식인 소개 등 다양한 내용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 할 예정이다. 또한 인스타그램 채널도 구축해 외식인에 대한 콘텐츠를 적극 알린다는 방침이다.
 
외식인 관계자는 “외식인의 품질관리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알리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재미와 정보를 담은 내용의 콘텐츠를 공개하여 프랜차이즈 본사 및 업계 종사자들에게 외식인의 서비스를 알려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