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home COMMUNITY NEWS

애니블록(AniBlock) 바다탐험대옥토넛에 이어 ‘뽀로로 퍼즐스타터’ ‘와디즈’ 펀딩게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99회 작성일 2020-10-27 09:35

본문

638453a448d7252f5f71fe9689fd568f_1603758914_7535.png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을 자제하게 되면서, 어린 자녀를 둔 집에서는 스마트기기 학습, 어린이장난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가정교육이 활성화되고 있다. 하지만 스마트기기나 TV를 활용한 교육 및 프로그램은 쉽게 질려 하거나 교육 외의 미디어 시청 시간이 길어져 부모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이에 아이들이 능동적으로 다양하게 보고 듣고 만져보는 놀이학습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바다탐험대옥토넛장난감으로 사랑받아온 ‘애니블록(AniBlock)’이 신제품 ‘뽀로로 퍼즐스타터’로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애니블록은 최신 기술과 오감자극형 완구를 결합한 블록완구 브랜드로 현대 어린이들의 건강한 놀이 문화 발전을 돕는 장난감 개발을 위해 힘쓰고 있다. 아기장난감 뽀로로 퍼즐 스타터는 10월23일(금)~11월11일(수)까지 펀딩 오픈하며, 알림 신청 시 5명 추첨으로 ‘뽀로로 퍼즐 스타터 본품’을 제공하고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5명 추첨 ‘뽀로로 코딩 컴퓨터’ 제공, 20명 추첨 스타벅스 기프트 제공 펀딩 이벤트도 진행된다.


즐겁게 똑똑해지는 유아퍼즐 뽀로로 퍼즐스타터는 4~6세에 적합한 폴리오미노 퍼즐로, 애니블록 앱을 통해 다양한 AR 콘텐츠가 제공된다. 특히, AR얼라이브를 통해 퍼즐 완성 시 성취감을 더하고 아이들 스스로 목표를 정하고 풀어가는 동기 부여 방식을 통해 아이들의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준다. 


블럭장난감 뽀로로 퍼즐스타터는 한 번 즐기고 끝나는 퍼즐이 아닌 58개의 도안으로 아이는 물론, 친구 부모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사고력을 증진시키는 블럭 조립을 통해 창의력을 높이고, 완성된 후 앱을 켜서 친구들을 구출, 증강현실로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게임 애니블록은 협응력, 문제 해결 능력, 공간지각 능력, 논리적사고, 창의적 사고를 발달시켜 네이버리뷰 평점 5점 만점에 4.8점이라는 높은 고객 만족도를 얻고 있으며, 무독성 ABS 소재로 제작되고 레고 전용 보관함을 제공해 안전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파코웨어는 기존 놀이문화의 교육적 가치를 계승하고 더욱 발전해나가기 위해 유아 교구 브랜드 ‘애니블록(AniBlock)’ 브랜드를 만들었으며, STEM.org(STEM기관)에서 검증받은 학습시스템이다.”라며 “우리 전통 놀이인 칠교놀이를 연상케 하는 인기 가베교구 ‘뽀로로 퍼즐스타터’는 와디즈 펀딩에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목표달성할 시 펀딩하신 모든 분들에게 추가도안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상세페이지 참고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애니블록에서는 뽀로로 퍼즐스타터 장난감을 비롯해 바다탐험대옥토넛 풀패키지도 판매하고 있어 옥토넛장난감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CCTV뉴스(http://www.cctv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